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기계 번역으로 제공되며 오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주최 측에 확인해 주세요.
도요하시기술과학대학 관악단 제42회 정기연주회
VIVE LA MUSIQUE!
2026/10/04(일) 14:00 시작
안녕하세요! 도요하시기술과학대학 관악단입니다!
저희 도요하시기술과학대학 관악단은 '지역에 뿌리내리는 단'을 목표로 지역 행사에서의 연주와 방문 연주 등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제42회 정기연주회가 개최됩니다. 이번 테마 'vive la musique ! (음악 만세!)'라는 주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부는 중후한 클래식 무대, 2부는 흥겨운 애니메이션 명곡의 애니메이션송 무대, 3부는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팝스 무대 등 세대를 초월해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꾸며진다.
입장료는 무료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주자
-
도요하시 기술과학대학 관악단
연주
입장 및 티켓 구매
-
입장료
13:30분 개장
전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