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기계 번역으로 제공되며 오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주최 측에 확인해 주세요.
리클라이닝 콘서트 제191회 스즈키 마이 & 스기타 에리 & 이토 히로시 비공식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의 현악 삼중주
2026/12/10(목) 19:30 시작
하쿠주홀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인기 리클라이닝 콘서트 제191회 공연입니다. 이번 공연은 뛰어난 기량과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현악기 연주자 3인, 바이올린의 마이 스즈키, 비올라의 에리 스기타, 첼로의 유이토 이토가 한자리에 모여 현악 3중주의 섬세하고 풍부한 울림을 선사한다. 프로그램에는 코다이의 다채로운 색채의 간주곡과 에네스크의 감성적인 작품, 프란세의 경쾌한 삼중주곡, 그리고 베토벤의 고전파의 걸작인 현악 삼중주곡 2번이 선곡되어 명인들의 대화가 빚어내는 심오한 음악의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공연장이 자랑하는 최상의 음향 환경 속에서 편안한 자세로 일류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실내악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주자
-
스즈키 마이
바이올린
-
스기타 에리
비올라
-
이토 히로시
첼로
입장 및 티켓 구매
※이 콘텐츠는 콘서트 스퀘어의 관리팀이 게시 당시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최신 공식 정보와 다를 수 있으므로, 콘서트에 가기 전에 주최 측의 웹페이지나 공식 미디어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