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기계 번역으로 제공되며 오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주최 측에 확인해 주세요.

사자나미 윈드 오케스트라 제4회 정기 연주회

2026/09/06() 14:30 시작

고토구 문화센터 홀도쿄도

공식 https://teket.jp/14710/73050

사자나미 윈드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제4회 정기 연주회입니다. 2019년 활동을 시작한 이래, 어른들의 청춘을 만끽하며 음악을 추구해 온 본 단체가, 취주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스파크와 타루야 마사노리의 작품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공연장은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고토구 문화센터입니다. 미취학 아동의 입장도 가능하오니,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한 홀에서 여유롭게 음악의 시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입장은 무료이지만, 입장 인원 파악을 위해 사전 예약에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 축제를 위한 음악

    필립 스파크

  • 리버댄스

    B. 윌런

  • 마르치 「프로방스의 바람」

    타사카 나오키

  • 마리아의 일곱 가지 슬픔

    타루야 마사노리

2부는 ‘사자나미 오브 THE★매직’이라는 제목으로, 익숙한 곡들도 연주될 예정입니다(당일 공개).

연주자

  • 이세키 아이리

    지휘자

  • 이세키 아이리

    지휘

  • 사자나미 윈드 오케스트라

    연주

입장 및 티켓 구매

  • 입장료

    입장 무료, 전석 자유석

  • 유아 입장

문의

공연 캘린더